하루의 기분을 관리하는 자기암시 문장

하루의 기분을 관리하는 자기암시 문장
하루의 시작과 끝에 나의 기분을 다스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추게 하는 자기암시 문장들을 소개한다.
아침에 일어나서, 밤에 잠들기 전에 아래와 같은 문장들을 실제 음성으로 읊조려 보자.
나의 삶에 놀라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1. 나는 된다.
2. 나는 될 수밖에 없다.
3. 나는 반드시 해낸다.
4. 나는 옳고 그름을 구분할 지혜가 있다.
5. 어떤 고난에도 무너지지 않을 것이다.
6. 내가 하는 걱정은 현실이 되지 않는다.
7. 난 잘하고 있다.
8. 나는 사랑받고 있는 사람이다.
9. 나는 매일 발전하고 있다.
10. 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사람의 뇌는 생각보다 단순하다.
긍정적인 말들을 반복해서 되뇌어 한 번 긍정적으로 세팅된 뇌는 쉽게 부정적인 상태로 바뀌지 않는다. 당신이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자주 해줄수록 당신의 뇌는 그것을 받아들이고 낙천적인 태도를 갖추게 되는 것이다. 그렇게 된다면 어떤 상황을 마주하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긴다. 기회의 순간은 더욱 자주 찾아오고 행운이 뒤따르게 된다. 미신적인 이야기가 아니다.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게 되면 시야가 넓어져서
평소에 보지 못했던 것들이 눈에 보이기 시작하고 그때부터 상황을 유리하게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머릿속에 온통 부정적인 생각만 가득하다면 기회의 순간에 미끄러진다. 당연히 행운도 나를 피해 가게 된다.
인생은 내가 믿는 대로 흘러간다고 한다. 즉, 긍정적인 기분을 유지한다면 실제로 삶이 긍정적으로 변하게 되는 것이다.
당신의 삶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 아침과 저녁, 하루 두 번씩 나에게 긍정적인 말을 해주자. 너는 할 수 있다고. 반드시 해낼 것이라고. 그 하루하루가 모여 당신의 인생을 바꿔줄 것이다.

Leave a Comment